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인교육센터, 경기 지역 사회복지전담공무원 대상으로 교육과정 열어

기사승인 2019.09.06  12:17:20

공유
default_news_ad1

- -제2기 경기도 복지아카데미 교육 실시 -

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(원장 허선) 경인교육센터는 지난 5일~6일 경기도사회복지행정연구회(회장 박준용)와의 협업을 통해 “제2기 경기도 복지아카데미” 과정을 광명시 철산도서관 강당에서 운영하였다.

이 교육은 경기도 사회복지전담공무원들의 복지정책 이해 및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경기도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협력하여 신규 개발하였으며, 지난 6월 4일~5일 제1기 과정을 성료하였다.

이번 교육에는 경기 지역의 시군구에 소속된 사회복지전담공무원 6~7급 30명이 참석하였으며, ’복지정책 방향 및 추진과제‘, ’지역복지와 민관협력‘ 및 ’지역복지 현장견학‘ 등의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.

교육을 수강한 경기도사회복지행정연구회 박준용 회장은 “현 정부의 포용적 복지정책 방향과 경기도 복지정책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었고, 지역복지 현장견학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.”는 소감을 전했다.

’경기도 복지아카데미‘ 과정은 10월 17일~18일 올해 마지막 교육을 남겨두고 있으며, 경인센터 한기철 센터장은 “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협력을 증진시켜, 내년에도 경기 지역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.”는 계획을 밝혔다.

김헌태 kimht2209@naver.com

<저작권자 ©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